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국내 프로농구 여농남농 용병툴좀 풀면 안되나?
한방러쉬
2025-02-26 07:3
1,401
0
0
0

어차피 국제경쟁력은 개ㅈ박았고 기업들 세금털이용 프로팀이면 차라리 용병 2.3명씩 넣으면 안되나?

특히 여농은 고교팀 인원도없어서 대회도 못연다던데
언제까지 수준미달의 경기력 봐야하는지 
이제 인구절벽에 신인 선수들도 점점더 안나올껀데
차라리 용병 풀어서 흥행이라도좀 하게끔 할순없나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8,302
아이스더블
02-25
1,548
278,301
치킨와인
02-25
1,286
278,300
룸광현
02-25
1,588
278,299
에프16기
02-25
1,579
278,298
터졌다
02-25
2,048
278,297
요 며칠  +1
적특이라도
02-25
1,184
278,184
무잡이전문가
02-25
1,408
278,035
냄쓰
02-24
1,256
278,020
무잡이전문가
02-24
2,679
277,974
붉은직자
02-24
1,341
277,853
버거킹존맛
02-24
1,471
277,852
ㅊㅊㅊ  +2
호로킹
02-24
1,276
277,851
kim8966
02-24
2,665
277,849
또또먹자
02-24
3,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