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10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6,711
킴덕배
02-22
1,505
276,710
여배최고
02-22
1,697
276,705
아이엠어보이
02-22
1,422
276,658
뚱진핑
02-21
1,576
276,656
뚱진핑
02-21
1,767
276,599
무잡이전문가
02-21
1,238
276,529
야리얍
02-21
1,519
276,493
붉은직자
02-21
1,664
276,243
놀란두
02-20
1,463
276,242
한방러쉬
02-20
758
276,241
아이스더블
02-20
1,665
276,240
에프16기
02-20
1,492
276,239
터졌다
02-20
1,434
276,237
적특이라도
02-20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