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챔스랑 리그 일정 원래 이정도였어요??
옹박하이킥
2025-02-22 00:4
2,193
1
0
0


오늘 챔스 대진 나와서 몇몇 팀들 일정 보는데

어떻게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한경기가 더 있을 수가 있지 싶은데

원래 예전에도 이런 일정 있었어요??
두 팀 다 한 국가 안에서 경기 있는거라서 이동시간이 엄청 길진 않아서 다행인데 
24시간도 안에 두경기 연속하려면 진짜 한경기는 풀 로테 돌려야하는거 아닌가요??
이이75
2025-02-22 00:52
khkjh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6,717
rnwndqjfu
02-22
2,126
276,716
또또먹자
02-22
1,197
276,714
영화볼래용
02-22
1,326
276,711
킴덕배
02-22
1,506
276,710
여배최고
02-22
1,699
276,705
아이엠어보이
02-22
1,422
276,658
뚱진핑
02-21
1,576
276,656
뚱진핑
02-21
1,770
276,599
무잡이전문가
02-21
1,239
276,529
야리얍
02-21
1,521
276,493
붉은직자
02-21
1,665
276,243
놀란두
02-20
1,464
276,242
한방러쉬
02-20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