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카루소 계약 4년 풀보장이네.....
또또먹자
2025-02-22 00:4
1,210
0
0
0

필러로 무조건 나간다고 봐야 겠구만,


26-27시즌 제이덥이랑 홈그렌 루키 맥스 계약 첫시즌 전에 무조건 정리될 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6,718
kim8966
02-22
1,672
276,717
rnwndqjfu
02-22
2,134
276,716
또또먹자
02-22
1,211
276,714
영화볼래용
02-22
1,331
276,711
킴덕배
02-22
1,519
276,710
여배최고
02-22
1,709
276,705
아이엠어보이
02-22
1,432
276,658
뚱진핑
02-21
1,586
276,656
뚱진핑
02-21
1,778
276,599
무잡이전문가
02-21
1,245
276,529
야리얍
02-21
1,525
276,493
붉은직자
02-21
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