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24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6,718
kim8966
02-22
1,672
276,717
rnwndqjfu
02-22
2,134
276,716
또또먹자
02-22
1,211
276,714
영화볼래용
02-22
1,331
276,711
킴덕배
02-22
1,519
276,710
여배최고
02-22
1,709
276,705
아이엠어보이
02-22
1,432
276,658
뚱진핑
02-21
1,586
276,656
뚱진핑
02-21
1,778
276,599
무잡이전문가
02-21
1,245
276,529
야리얍
02-21
1,525
276,493
붉은직자
02-21
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