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이렇게 순위 굳으면 가스입장에선 ㄱㅊ하긴해요
kim8966
2025-02-22 00:4
1,809
0
0
0

1등 쓱 

2,3등 LG 모비스 경합


이라고 보면 가스는 1,4,5블럭에 안착할 확률이 높은데 

LG 모비스랑하는거보다야 쓱 KT가 더 할만하다는 마인드이긴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3,878
출석  +1
터졌다
02-15
1,068
273,877
 +3
적특이라도
02-15
1,051
273,875
런런투런
02-15
805
273,747
클레이튼
02-15
960
273,493
붉은직자
02-14
940
273,421
즐거운  +4
똠냥꿍
02-14
845
273,420
인쉥은마핸이지
02-14
949
273,418
뭔데뭔데니가뭔데
02-14
819
273,417
 +3
킴하성의야구엔
02-14
1,133
273,416
딸배로인생배팅
02-14
872
273,415
언더보단오버지
02-14
1,231
273,414
ㅊㅊㅊ  +1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2-14
911
273,036
붉은직자
02-13
1,809
273,000
준님
02-13
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