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챔스랑 리그 일정 원래 이정도였어요??
옹박하이킥
2025-02-22 00:4
2,192
1
0
0


오늘 챔스 대진 나와서 몇몇 팀들 일정 보는데

어떻게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한경기가 더 있을 수가 있지 싶은데

원래 예전에도 이런 일정 있었어요??
두 팀 다 한 국가 안에서 경기 있는거라서 이동시간이 엄청 길진 않아서 다행인데 
24시간도 안에 두경기 연속하려면 진짜 한경기는 풀 로테 돌려야하는거 아닌가요??
이이75
2025-02-22 00:52
khkjh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73,881
무적단폴
02-15
1,178
273,880
아이스더블
02-15
1,220
273,879
ㄱㄱ  +2
룸광현
02-15
842
273,878
출석  +1
터졌다
02-15
1,068
273,877
 +3
적특이라도
02-15
1,053
273,875
런런투런
02-15
806
273,747
클레이튼
02-15
961
273,493
붉은직자
02-14
940
273,421
즐거운  +4
똠냥꿍
02-14
845
273,420
인쉥은마핸이지
02-14
949
273,418
뭔데뭔데니가뭔데
02-14
819
273,417
 +3
킴하성의야구엔
02-14
1,134
273,416
딸배로인생배팅
02-14
872
273,415
언더보단오버지
02-14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