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빌라 vs 웨햄 하면 어디가 더 인기많음?
레종프렌치블랙
2025-01-10 10:0
1,240
2
0
0

둘다 근본은 확실한거같은데


웨햄이 팬베이스가 런던이라 많을려나 


근데 이미 런던에는 팀들이 많아서 



오히려 제 2의도시인 버밍함 잡고있는 빌라가 많을려나

나는다아놩
2025-01-10 20:33
웨햄이 전세계적으로 압도적인데
나는다아놩
2025-01-10 20:32
zzz아니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9,219
kim8966
02-04
1,075
269,218
출석  +1
kim8966
02-04
721
269,217
rnwndqjfu
02-04
1,315
269,216
또또먹자
02-04
1,134
269,215
영화볼래용
02-04
1,526
269,214
영화볼래용
02-04
1,053
269,213
출석  +1
킴덕배
02-04
1,216
269,212
여배최고
02-04
1,367
269,211
아이엠어보이
02-04
1,999
269,210
아이엠어보이
02-04
1,422
269,192
해모수위활
02-03
1,322
269,191
해모수위활
02-03
1,404
269,177
우아래
02-03
1,016
269,176
하츄핑
02-02
2,773
269,175
니낭심에싸커킥
02-02
1,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