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빌라 vs 웨햄 하면 어디가 더 인기많음?
레종프렌치블랙
2025-01-10 10:0
1,241
2
0
0

둘다 근본은 확실한거같은데


웨햄이 팬베이스가 런던이라 많을려나 


근데 이미 런던에는 팀들이 많아서 



오히려 제 2의도시인 버밍함 잡고있는 빌라가 많을려나

나는다아놩
2025-01-10 20:33
웨햄이 전세계적으로 압도적인데
나는다아놩
2025-01-10 20:32
zzz아니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9,000
붉은직자
02-01
1,137
268,975
실시간명사수
02-01
1,902
268,960
인스턴트존맛
01-31
1,299
268,959
언더보단오버지
01-31
1,496
268,958
출석  +2
레종프렌치블랙
01-31
1,511
268,957
ㅊㅊㅊ  +2
추파충
01-31
1,449
268,956
rnwndqjfu
01-31
1,734
268,955
출석  +2
영화볼래용
01-31
1,521
268,951
붉은직자
01-31
1,545
268,950
붉은직자
01-31
1,728
268,948
낑깡꽁
01-31
1,393
268,944
실시간명사수
01-31
1,128
268,935
실시간명사수
01-31
1,056
268,934
wlsghks07
01-31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