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버틀러 트레이드 제3의 팀으로 디트를 지지한 오코너
순살자이
2025-01-07 05:3
마이애미 get 토비, 팀하주
피닉스 get 버틀러
디트 get 빌

오코너는 4번 시드와 3게임 차이인 피스톤스가 시즌 아웃 예상되는 아이비 자리를 대체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팀을 준비하면서 향후 필러로 사용하기도 좋다고 함

(추가) 그리고 피닉스가 줄 수 있는 건 타팀에게 가있는 26,28,30년 1라픽 스왑 조건 건들고, 덴버 26,31년 2라픽이랑 남은 31년 1라픽 스왑으로 쓰는 것뿐


개인적 느낌)
- 디트랑 빌 핏은 괜찮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1라픽 주고 팔아야 하는건 변하지 않을 것 같다 근데 피닉스가 줄게 저 위에 적은 걸로 될까?

- 마앰은 그걸로 만족해? 토비 필러로 내년에 쓸 수 있긴 할텐데 멤피스 오퍼가 더 매력적이지 않겠나

- 피닉스는 뭐 절하고 받아야지

- 새삼 크게 돈주고 선수 잡아야 하는 스몰 마켓의 위엄

- 디트가 지연, 학연 등으로 모으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던데 이건 들은 거지만 빌과 커닝햄이 친분이 있다네?

- 별개로 제안은 흥미로웠음
이이75
2025-03-15 01:07
acsac
이이75
2025-01-09 02:26
ㅅ ㅅ ㅅ
나는다아놩
2025-01-08 00:44
응아니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8,773
런런투런
01-29
1,034
268,772
아이엠어보이
01-29
1,207
268,771
아이엠어보이
01-29
1,443
268,688
실시간명사수
01-28
1,035
268,687
하흠...  +4
언제땁니까
01-28
990
268,685
재드래곤
01-28
1,385
268,682
붉은직자
01-28
1,178
268,681
 +2
흑형의스웩
01-28
1,302
268,680
비주류경기만간다
01-28
1,382
268,679
머릿속의품번
01-28
1,118
268,678
이따다끼이꾸욧
01-28
1,239
268,677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1-28
2,083
268,676
추파충
01-28
1,590
268,675
rnwndqjfu
01-28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