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아닝은 소리소문도없이 사라졌구나
적특이라도
2025-01-07 05:3
1,240
3
0
0

유스경기 따라다니며 볼때 훈련장에서 사진찍은거도 있는데

부상이 문제인지 아약스의 체계적인 시스팀과 다른 돌문 유스의 무지성 시스템이 문제인지

아직 04년생이라 모르긴하다만

돌문은 카바르를 더 높게 평가하는듯 하고

이이75
2025-01-09 02:17
병싄여축2
2025-01-09 00:19
아쥬타 이거야
나는다아놩
2025-01-08 00:21
이미 끝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8,682
붉은직자
01-28
1,177
268,681
 +2
흑형의스웩
01-28
1,297
268,680
비주류경기만간다
01-28
1,381
268,679
머릿속의품번
01-28
1,116
268,678
이따다끼이꾸욧
01-28
1,238
268,677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1-28
2,080
268,676
추파충
01-28
1,588
268,675
rnwndqjfu
01-28
1,998
268,674
영화볼래용
01-28
1,424
268,599
붉은직자
01-27
1,571
268,591
언제땁니까
01-27
1,852
268,589
낑깡꽁
01-27
1,120
268,584
붉은직자
01-27
2,088
268,512
이이75
01-27
1,108
268,509
자판기커피
01-26
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