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버틀러 트레이드 제3의 팀으로 디트를 지지한 오코너
순살자이
2025-01-07 05:3
마이애미 get 토비, 팀하주
피닉스 get 버틀러
디트 get 빌

오코너는 4번 시드와 3게임 차이인 피스톤스가 시즌 아웃 예상되는 아이비 자리를 대체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팀을 준비하면서 향후 필러로 사용하기도 좋다고 함

(추가) 그리고 피닉스가 줄 수 있는 건 타팀에게 가있는 26,28,30년 1라픽 스왑 조건 건들고, 덴버 26,31년 2라픽이랑 남은 31년 1라픽 스왑으로 쓰는 것뿐


개인적 느낌)
- 디트랑 빌 핏은 괜찮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1라픽 주고 팔아야 하는건 변하지 않을 것 같다 근데 피닉스가 줄게 저 위에 적은 걸로 될까?

- 마앰은 그걸로 만족해? 토비 필러로 내년에 쓸 수 있긴 할텐데 멤피스 오퍼가 더 매력적이지 않겠나

- 피닉스는 뭐 절하고 받아야지

- 새삼 크게 돈주고 선수 잡아야 하는 스몰 마켓의 위엄

- 디트가 지연, 학연 등으로 모으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던데 이건 들은 거지만 빌과 커닝햄이 친분이 있다네?

- 별개로 제안은 흥미로웠음
이이75
2025-03-15 01:07
acsac
이이75
2025-01-09 02:26
ㅅ ㅅ ㅅ
나는다아놩
2025-01-08 00:44
응아니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8,403
낑깡꽁
01-25
2,249
268,383
붉은직자
01-25
2,398
268,382
붉은직자
01-25
1,425
268,375
믈브초고수
01-25
1,706
268,374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1-25
1,204
268,373
버거킹존맛
01-25
823
268,372
버거킹존맛
01-25
1,568
268,371
옹박하이킥
01-25
2,213
268,370
호로킹
01-25
4,932
268,369
출석  +3
추파충
01-25
1,484
268,367
rnwndqjfu
01-25
938
268,366
영화볼래용
01-25
1,365
268,365
킴덕배
01-25
1,369
268,364
출석  +1
여배최고
01-25
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