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아닝은 소리소문도없이 사라졌구나
적특이라도
2025-01-07 05:3
1,238
3
0
0

유스경기 따라다니며 볼때 훈련장에서 사진찍은거도 있는데

부상이 문제인지 아약스의 체계적인 시스팀과 다른 돌문 유스의 무지성 시스템이 문제인지

아직 04년생이라 모르긴하다만

돌문은 카바르를 더 높게 평가하는듯 하고

이이75
2025-01-09 02:17
병싄여축2
2025-01-09 00:19
아쥬타 이거야
나는다아놩
2025-01-08 00:21
이미 끝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8,383
붉은직자
01-25
2,397
268,382
붉은직자
01-25
1,422
268,375
믈브초고수
01-25
1,704
268,374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1-25
1,203
268,373
버거킹존맛
01-25
821
268,372
버거킹존맛
01-25
1,567
268,371
옹박하이킥
01-25
2,211
268,370
호로킹
01-25
4,932
268,369
출석  +3
추파충
01-25
1,483
268,367
rnwndqjfu
01-25
938
268,366
영화볼래용
01-25
1,365
268,365
킴덕배
01-25
1,369
268,364
출석  +1
여배최고
01-25
1,172
268,363
아이엠어보이
01-25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