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야투율의 함정(feat 테이텀, 브라운)
여배최고
2025-01-01 08:3
1,573
0
0
0

테이텀과 브라운은 오늘 둘다 똑같이 6/13의 야투를 기록했지만
테이텀은 23득 브라운은 12득이다

테이텀은 3점이 4/9로 4개나 있었고 야투시도수에 포함되지 않는 자유투도 7/11 개가 있었지만
갈색신은 3점과 자유투가 모두 0개

야투율로 선수 효율을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쿤보가 괴물같은 야투율 대비 실효율은 덜 나오는 이유(요키치랑 비슷)
=미드레인지가 쓰레기인 이유(만약 미드레인지 6/13이면 미드레인지의 달인인데 실제 효율은 구림)

잊지말자 농구의 효율은
자유투>골밑>3점>미드레인지 순서라는 것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7,463
붉은직자
01-18
1,472
267,448
붉은직자
01-18
1,564
267,443
흑형의스웩
01-18
946
267,442
옥수수털리고싶냐
01-18
1,120
267,441
인쉥은마핸이지
01-18
2,054
267,440
추울석  +2
뭔데뭔데니가뭔데
01-18
1,517
267,439
출석  +3
인스턴트존맛
01-18
997
267,438
출석  +3
킴하성의야구엔
01-18
1,105
267,437
딸배로인생배팅
01-18
1,040
267,436
믈브초고수
01-18
1,389
267,435
출석  +3
스포츠정보
01-18
1,954
267,333
붉은직자
01-17
1,379
267,322
옥수수털리고싶냐
01-17
1,384
267,321
출석  +4
십자수포
01-17
1,109
267,320
룸광현
01-17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