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벵거 아스날vs시메오네 꼬마 누가 더 위임??
레종프렌치블랙
2024-12-28 00:3
1,447
4
0
0

난 그래도 아직은 벵거같긴한데??
이번에 꼬마 리그우승하면 시메오네가 
벵거 넘을수 있음??

파컵은 닥 벵거지만
유로파우승+챔결2번+유럽대항전 고점 보면
시메오네 같기도하고??
이이75
2025-01-05 01:20
fthft
나는다아놩
2024-12-28 23:49
뱅거지 병싄아
병싄여축2
2024-12-28 23:35
웽거
재드래곤
2024-12-28 21:24
몰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7,785
출석  +3
순살자이
01-21
1,256
267,783
레종프렌치블랙
01-21
1,134
267,782
페리카나치킨
01-21
1,319
267,781
놀란두
01-21
1,132
267,780
출석  +3
현타씨게
01-21
1,121
267,779
jisongyo
01-21
1,284
267,778
쌋건
01-21
971
267,777
비주류경기만간다
01-21
685
267,776
출석  +2
인쉥은마핸이지
01-21
803
267,775
여배최고
01-21
1,038
267,773
아이엠어보이
01-21
1,217
267,759
출첵  +4
실시간명사수
01-20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