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아닝은 소리소문도없이 사라졌구나
적특이라도
2025-01-07 05:3
1,237
3
0
0

유스경기 따라다니며 볼때 훈련장에서 사진찍은거도 있는데

부상이 문제인지 아약스의 체계적인 시스팀과 다른 돌문 유스의 무지성 시스템이 문제인지

아직 04년생이라 모르긴하다만

돌문은 카바르를 더 높게 평가하는듯 하고

이이75
2025-01-09 02:17
병싄여축2
2025-01-09 00:19
아쥬타 이거야
나는다아놩
2025-01-08 00:21
이미 끝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6,008
자판기커피
01-07
1,518
266,005
붉은직자
01-07
1,277
265,996
적특이라도
01-07
1,238
265,995
출석  +4
런런투런
01-07
3,075
265,994
주작의신
01-07
1,424
265,993
역배의쓴맛
01-07
1,700
265,992
출석  +2
88888
01-07
1,648
265,991
출석  +3
치밥
01-07
1,759
265,988
출석  +2
현타씨게
01-07
1,978
265,986
jisongyo
01-07
1,880
265,985
출석  +1
쌋건
01-07
1,221
265,984
아이엠어보이
01-07
1,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