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붉은직자님 이분 총판사기이신가요?
진짜너무하다
2025-01-06 18:0
1,981
3
0
0


어제 갓직자 레전드픽 보고 벳남2대2 무승부에 채팅으로도 전재산 무조건 무승부에 박아라 이러시길래


계급도 높아서 믿고 갔는데 틀리고 잠적하시고 오늘 오셨길래 물어봤는데 저렇게 나오시는데 저분 사기픽 쓰시는분 인가요?? 진짜 허무하네요

이이75
2025-01-09 02:32
ㅛㅛㅛ
붉은직자
2025-01-07 12:36
욕좀 더박아주라 오래살게 ㅅㅅㅅㅅ
나는다아놩
2025-01-07 00:11
작자 개벌렌데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5,798
제로부터10만원
01-05
1,814
265,797
rnwndqjfu
01-05
1,929
265,796
킴덕배
01-05
2,217
265,795
출석  +2
여배최고
01-05
1,569
265,794
스포츠정보
01-05
867
265,713
제로부터10만원
01-05
1,394
265,712
붉은직자
01-05
1,098
265,710
제로부터10만원
01-05
2,122
265,708
제로부터10만원
01-05
1,254
265,695
기부벳  +3
아싸요
01-04
2,030
265,694
전두환
01-04
1,349
265,693
ㄱㄱ  +2
한방러쉬
01-04
1,467
265,692
룸광현
01-04
1,241
265,691
뉴캐슬  +3
적특이라도
01-04
1,380
265,690
주작의신
01-04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