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골스는 슈터 활용하는 전술쓰면서
호로킹
2024-12-19 00:5
3,118
3
0
0

왜 슈터를 안뽑을까

와쿠무 포잼 잭데 다 슛이...
이이75
2025-05-11 01:00
wewf
나는다아놩
2024-12-20 09:07
슈터활용전술이 아닌데 ㅋㅋㅋ 전술이해를 못하시는거 같노
재드래곤
2024-12-19 07:52
ㄷㄷ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3,559
rnwndqjfu
12-19
1,366
263,558
또또먹자
12-19
1,366
263,556
출석  +4
영화볼래용
12-19
1,555
263,555
출석  +2
킴덕배
12-19
1,929
263,554
여배최고
12-19
1,733
263,552
아이엠어보이
12-19
1,352
263,411
출석~~  +4
자판기커피
12-18
1,731
263,406
문어픽  +5
문어구이
12-18
1,804
263,404
구사개띠
12-18
1,897
263,403
ㅁㄴㅇ  +3
초코파이박
12-18
1,920
263,399
붉은직자
12-18
1,627
263,397
수욜~  +2
붉은언옵
12-18
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