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골스는 슈터 활용하는 전술쓰면서
호로킹
2024-12-19 00:5
3,123
3
0
0

왜 슈터를 안뽑을까

와쿠무 포잼 잭데 다 슛이...
이이75
2025-05-11 01:00
wewf
나는다아놩
2024-12-20 09:07
슈터활용전술이 아닌데 ㅋㅋㅋ 전술이해를 못하시는거 같노
재드래곤
2024-12-19 07:52
ㄷㄷ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3,411
출석~~  +4
자판기커피
12-18
1,735
263,406
문어픽  +5
문어구이
12-18
1,809
263,404
구사개띠
12-18
1,902
263,403
ㅁㄴㅇ  +3
초코파이박
12-18
1,925
263,399
붉은직자
12-18
1,634
263,397
수욜~  +2
붉은언옵
12-18
2,425
263,392
진라면매운맛
12-17
1,626
263,391
역배의쓴맛
12-17
1,208
263,390
런런투런
12-17
2,306
263,389
에프16기
12-17
2,124
263,388
치킨와인
12-17
1,831
263,387
출석  +2
스포츠정보
12-17
2,147
263,316
문어구이
12-17
1,649
263,313
화요일  +5
붉은언옵
12-17
2,187
263,312
재드래곤
12-17
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