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골든 스테이트 와 크리스 폴 은 그냥 게임 방향성이 안맞은거지 ㅇㅇ
킴덕배
2024-11-02 01:0
2,348
3
0
0

우리팀 에서 뛰니 더 잘 어울리던데


공격이 더 한층 매끄럽고

팀의 중심을 잡아준 느낌

슛팅폼,수비는 예전만 못한것 맞는데

우리팀에서 경기 하니 그냥 크리스폴 의 샌안토니오 던데 
으으하하
2024-11-03 11:46
아니지
나는다아놩
2024-11-02 19:46
?먼소리하노
병싄여축2
2024-11-02 12:20
? 개소리; 노노형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9,995
아이엠어보이
11-21
2,448
259,994
아이엠어보이
11-21
1,418
259,826
자판기커피
11-20
1,870
259,825
출섟~  +2
붉은언옵
11-20
1,069
259,822
재드래곤
11-20
2,367
259,812
자판기커피
11-19
1,671
259,804
자판기커피
11-19
2,041
259,803
ㅠㅠ  +5
전두환
11-19
1,783
259,802
머릿속의품번
11-19
1,556
259,801
언더보단오버지
11-19
1,951
259,800
믈브초고수
11-19
2,263
259,799
레종프렌치블랙
11-19
1,691
259,798
스포츠정보
11-19
2,339
259,725
출첵  +6
붉은언옵
11-19
2,662
259,723
병싄여축2
11-19
1,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