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기아 한국시리즈 진출시 100% 우승 각인데?ㅋ
순살자이
2024-10-24 10:0
1,353
6
0
0

역시 징크스는 무시할 수 없나?ㅋㅋㅋ

병싄여축2
2024-10-25 18:49
삼성이 역사를 쓴다
병싄여축2
2024-10-25 18:48
ㅈㄹ 노노
333333
2024-10-25 00:18
정해져 있던 수순이다
으으하하
2024-10-24 22:43
우승이지
재드래곤
2024-10-24 21:49
기아 강승
나는다아놩
2024-10-24 16:52
무조건 우승이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9,231
출석  +3
한방러쉬
11-16
1,859
259,230
무적단폴
11-16
3,029
259,227
아이스더블
11-16
1,468
259,226
출석  +2
치킨와인
11-16
2,898
259,225
룸광현
11-16
2,636
259,224
터졌다
11-16
1,702
259,223
출석  +2
터졌다
11-16
1,362
259,222
적특이라도
11-16
1,830
259,221
런런투런
11-16
3,041
259,220
출석  +1
런런투런
11-16
1,822
259,218
아이엠어보이
11-16
1,301
259,216
전두환
11-16
1,245
259,213
병싄여축2
11-15
1,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