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항소장 및 반성문 제출합니다 관리자님
야차룰전문가
2024-10-23 20:1
1,985
9
0
0

관리자님 욕설을하여 죄송합니다 하지만 정말 저는 편을들어줬는대

저한태 갑자기 욕설을하여 기분이 나빠 저도 모르게 그만 욕설을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패드립같은 부분은 하지않았습니다. 저는 미개하지않습니다.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 선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님

으으하하
2024-10-24 22:48
이번 한번만이야
재드래곤
2024-10-24 21:53
욕했나?
병싄차룰이2
2024-10-24 17:37
잔챙이들 두고보자 ^^
병싄여축2
2024-10-24 02:48
ㅇㅋ
병싄여축2
2024-10-24 02:48
ㅇㅋ
언더보단오버지
2024-10-24 01:51
욕이나 쳐 하면서 무슨 선처야 풉
스포굿
2024-10-24 01:19
ㅊㅊ
333333
2024-10-24 00:27
넌 걸어처먹엇다
나는다아놩
2024-10-23 20:28
안돼돌아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8,655
출석  +5
호로킹
11-12
2,251
258,654
추파충
11-12
1,824
258,653
kim8966
11-12
1,278
258,652
rnwndqjfu
11-12
2,037
258,651
영화볼래용
11-12
1,627
258,650
킴덕배
11-12
4,535
258,649
출석  +4
킴덕배
11-12
1,838
258,648
출석  +4
여배최고
11-12
2,589
258,647
아이엠어보이
11-12
1,120
258,646
아이엠어보이
11-12
1,715
258,638
헐쿠큐
11-11
2,964
258,633
재드래곤
11-11
3,057
258,621
전두환
11-11
1,916
258,620
전두환
11-11
2,291
258,619
병싄여축2
11-11
2,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