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기아 한국시리즈 진출시 100% 우승 각인데?ㅋ
순살자이
2024-10-24 10:0
1,337
6
0
0

역시 징크스는 무시할 수 없나?ㅋㅋㅋ

병싄여축2
2024-10-25 18:49
삼성이 역사를 쓴다
병싄여축2
2024-10-25 18:48
ㅈㄹ 노노
333333
2024-10-25 00:18
정해져 있던 수순이다
으으하하
2024-10-24 22:43
우승이지
재드래곤
2024-10-24 21:49
기아 강승
나는다아놩
2024-10-24 16:52
무조건 우승이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8,648
출석  +4
여배최고
11-12
2,586
258,647
아이엠어보이
11-12
1,113
258,646
아이엠어보이
11-12
1,709
258,638
헐쿠큐
11-11
2,960
258,633
재드래곤
11-11
3,053
258,621
전두환
11-11
1,914
258,620
전두환
11-11
2,285
258,619
병싄여축2
11-11
2,761
258,618
병싄여축2
11-11
2,715
258,612
자판기커피
11-10
2,131
258,611
멜버 샹  +5
나폴리다해라
11-10
1,368
258,610
추파충
11-10
1,631
258,609
또또먹자
11-10
790
258,608
킴덕배
11-10
1,149
258,607
여배최고
11-10
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