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에드가 뚝배기랑 머리 빠따 좋지
추파충
2024-10-19 03:0
3,506
5
0
0

근데 현장에서 보면 그 키와 덩치로
수비보다 0.5초 넘게 더 떠 있어
카메라 말고 현장에서 보면 지림

타점 고정 상태에서 공중에서 이동해
눈으로 보면 입이 벌어져

그 와중에 뚝배기 중거리 빠따 터지는걸 보고 있으면
그냥 오 소리밖에 안 나옴
나는다아놩
2024-10-20 16:33
에드가가눈데뫄
병싄여축2
2024-10-20 16:24
너도 좀 맞자
재드래곤
2024-10-20 14:06
ㅊㅊ
스포굿
2024-10-20 02:07
ㅊㅊ
333333
2024-10-19 13:27
ㅋㅋㅋㅋ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8,008
병싄여축2
11-05
1,510
258,002
페리카나치킨
11-05
3,648
258,001
놀란두
11-05
3,615
258,000
한방러쉬
11-05
1,964
257,999
치킨와인
11-05
2,069
257,998
룸광현
11-05
1,734
257,997
출석  +8
헐크방망이
11-05
2,530
257,924
출ㄱ석  +4
시영이
11-05
1,751
257,920
승리의신
11-04
1,350
257,919
출서억  +4
으으하하
11-04
1,232
257,894
1440
11-04
1,954
257,893
재드래곤
11-04
1,673
257,884
88888
11-04
2,052
257,883
쌋건
11-04
2,300
257,882
니발냄새퉤
11-04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