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에드가 뚝배기랑 머리 빠따 좋지
추파충
2024-10-19 03:0
3,505
5
0
0

근데 현장에서 보면 그 키와 덩치로
수비보다 0.5초 넘게 더 떠 있어
카메라 말고 현장에서 보면 지림

타점 고정 상태에서 공중에서 이동해
눈으로 보면 입이 벌어져

그 와중에 뚝배기 중거리 빠따 터지는걸 보고 있으면
그냥 오 소리밖에 안 나옴
나는다아놩
2024-10-20 16:33
에드가가눈데뫄
병싄여축2
2024-10-20 16:24
너도 좀 맞자
재드래곤
2024-10-20 14:06
ㅊㅊ
스포굿
2024-10-20 02:07
ㅊㅊ
333333
2024-10-19 13:27
ㅋㅋㅋㅋ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7,798
출석요~  +8
병싄여축2
11-04
2,656
257,793
자판기커피
11-03
1,800
257,792
자판기커피
11-03
1,464
257,790
헐쿠큐
11-03
2,282
257,789
자판기커피
11-03
3,259
257,787
병싄여축2
11-03
3,292
257,786
병싄여축2
11-03
2,618
257,785
출첵  +4
으으하하
11-03
2,418
257,784
테더화이팅
11-03
2,055
257,620
인쉥은마핸이지
11-03
1,135
257,619
출석  +4
인쉥은마핸이지
11-03
2,057
257,618
옥수수털리고싶냐
11-03
1,785
257,617
똠냥꿍
11-03
1,520
257,616
십자수포
11-03
1,361
257,615
십자수포
11-03
2,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