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에드가 뚝배기랑 머리 빠따 좋지
추파충
2024-10-19 03:0
3,503
5
0
0

근데 현장에서 보면 그 키와 덩치로
수비보다 0.5초 넘게 더 떠 있어
카메라 말고 현장에서 보면 지림

타점 고정 상태에서 공중에서 이동해
눈으로 보면 입이 벌어져

그 와중에 뚝배기 중거리 빠따 터지는걸 보고 있으면
그냥 오 소리밖에 안 나옴
나는다아놩
2024-10-20 16:33
에드가가눈데뫄
병싄여축2
2024-10-20 16:24
너도 좀 맞자
재드래곤
2024-10-20 14:06
ㅊㅊ
스포굿
2024-10-20 02:07
ㅊㅊ
333333
2024-10-19 13:27
ㅋㅋㅋㅋ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7,612
출석  +4
진라면매운맛
11-03
2,120
257,611
jisongyo
11-03
1,900
257,610
쌋건
11-03
1,034
257,609
출석  +4
쌋건
11-03
1,716
257,607
아이엠어보이
11-03
973
257,596
붉은공알
11-03
2,495
257,595
병싄여축2
11-02
1,468
257,594
병싄여축2
11-02
2,266
257,577
느바  +6
슬레이어
11-02
2,079
257,429
출석  +4
레종프렌치블랙
11-02
1,510
257,428
버거킹존맛
11-02
1,803
257,427
호로킹
11-02
1,438
257,425
출석  +4
추파충
11-02
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