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나는 삼성팬이긴 한데 기아가 우승할 거 같지 않냐
jisongyo
2024-10-15 13:5
2,443
4
0
0

삼성이 올라가면 기아가 우승할 거 같음


솔직히 LG가 혈투 끝에 올라가도 마찬가지일듯



기아 기록이 그거잖아


한국시리즈 올라가면


한번도 안 진 거



반면에 삼성이 아마 최다 준우승일걸


한국시리즈에서 많이 미끄러져서



그리고 웬만하면 정규 시즌 1위 팀이


확률적으로 결국 한국시리즈 가져가는 경우가 엄청 많았고



물론 스포츠는 예외적인 게 있긴 한데



징크스가 있는 기아, 삼성


그리고 LG는 정규 시즌 3위 팀이 웬만하면 거의 우승 못하니까


가능성 없어보임

나는다아놩
2024-10-16 00:18
무조건 기아지
병싄여축2
2024-10-15 18:34
지랄 노노
재드래곤
2024-10-15 16:13
삼성도 우승 함 해보자
333333
2024-10-15 15:03
넘사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7,416
아이엠어보이
11-02
1,226
257,415
자판기커피
11-01
1,827
257,400
병싄풀벳2
11-01
3,031
257,394
출석  +2
으으하하
11-01
1,543
257,379
병싄여축2
11-01
1,633
257,378
병싄여축2
11-01
1,824
257,376
출첵  +2
으으하하
10-31
1,468
257,375
축구왕핸돌이
10-31
2,174
257,374
신전떡볶이
10-31
1,750
257,373
모나미불펜
10-31
1,165
257,372
똥싸개
10-31
2,913
257,371
전반퇴근
10-31
1,750
257,370
출섯  +4
헐크방망이
10-31
1,772
257,296
승리의신
10-31
1,959
257,295
테더벳  +7
벤츠
10-31
3,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