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골든 스테이트 와 크리스 폴 은 그냥 게임 방향성이 안맞은거지 ㅇㅇ
킴덕배
2024-11-02 01:0
2,356
3
0
0

우리팀 에서 뛰니 더 잘 어울리던데


공격이 더 한층 매끄럽고

팀의 중심을 잡아준 느낌

슛팅폼,수비는 예전만 못한것 맞는데

우리팀에서 경기 하니 그냥 크리스폴 의 샌안토니오 던데 
으으하하
2024-11-03 11:46
아니지
나는다아놩
2024-11-02 19:46
?먼소리하노
병싄여축2
2024-11-02 12:20
? 개소리; 노노형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7,618
옥수수털리고싶냐
11-03
1,794
257,617
똠냥꿍
11-03
1,528
257,616
십자수포
11-03
1,373
257,615
십자수포
11-03
2,815
257,614
니발냄새퉤
11-03
2,470
257,613
진라면매운맛
11-03
1,268
257,612
출석  +4
진라면매운맛
11-03
2,126
257,611
jisongyo
11-03
1,906
257,610
쌋건
11-03
1,041
257,609
출석  +4
쌋건
11-03
1,723
257,607
아이엠어보이
11-03
986
257,596
붉은공알
11-03
2,508
257,595
병싄여축2
11-02
1,483
257,594
병싄여축2
11-02
2,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