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항소장 및 반성문 제출합니다 관리자님
야차룰전문가
2024-10-23 20:1
1,980
9
0
0

관리자님 욕설을하여 죄송합니다 하지만 정말 저는 편을들어줬는대

저한태 갑자기 욕설을하여 기분이 나빠 저도 모르게 그만 욕설을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패드립같은 부분은 하지않았습니다. 저는 미개하지않습니다.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 선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님

으으하하
2024-10-24 22:48
이번 한번만이야
재드래곤
2024-10-24 21:53
욕했나?
병싄차룰이2
2024-10-24 17:37
잔챙이들 두고보자 ^^
병싄여축2
2024-10-24 02:48
ㅇㅋ
병싄여축2
2024-10-24 02:48
ㅇㅋ
언더보단오버지
2024-10-24 01:51
욕이나 쳐 하면서 무슨 선처야 풉
스포굿
2024-10-24 01:19
ㅊㅊ
333333
2024-10-24 00:27
넌 걸어처먹엇다
나는다아놩
2024-10-23 20:28
안돼돌아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6,131
영화볼래용
10-22
3,846
256,130
헐크방망이
10-22
1,822
256,107
다스케테
10-22
2,885
256,080
날두궁
10-22
2,332
256,079
다스케테
10-22
2,716
256,076
내일은캔
10-22
1,555
256,075
오늘막가다
10-22
2,847
256,074
호이야사
10-22
3,408
256,071
슬레이어
10-22
1,969
256,070
기아승  +4
슬레이어
10-22
4,079
256,062
병싄여축2
10-22
1,865
256,061
병싄여축2
10-22
1,900
256,060
전두환
10-22
3,494
256,058
엽엽이
10-21
2,521
256,056
가고가이
10-21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