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대전은 맘 먹으면 평관 2만도 가능하겠던데
놀란두
2024-10-05 07:1
1,835
6
0
0

구단이 마케팅 엿 같이해서 그렇지


주차 문제 섭외하고 마케팅만 좀 열심히 하면


그 좋은 구장이랑 넓은 부지 잘 활용할 수 있겠던데


일부러 안하는건가?

망고에이드
2024-10-13 00:06
ㅊㅊ
으으하하
2024-10-07 23:49
흠 그런강
재드래곤
2024-10-06 21:09
건승
나는다아놩
2024-10-05 16:36
ㅎㅇㅎㅇㅎㅇㅇ
나는다아놩
2024-10-05 16:26
그건 ㅏㅇ닐듯 ㅋㅋㅋㅋㅋ
고수다앙
2024-10-05 14:34
00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6,071
슬레이어
10-22
1,977
256,070
기아승  +4
슬레이어
10-22
4,087
256,062
병싄여축2
10-22
1,873
256,061
병싄여축2
10-22
1,906
256,060
전두환
10-22
3,500
256,058
엽엽이
10-21
2,526
256,056
가고가이
10-21
1,837
255,978
붉은공알
10-21
2,153
255,974
헐크티비알바1
10-21
1,840
255,971
부활중
10-21
1,976
255,960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872
255,959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795
255,958
똠냥꿍
10-21
1,589
255,957
출석  +5
똠냥꿍
10-21
2,156
255,956
일단먹고스타트
10-21
2,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