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CX] 귄도안: 놀고 먹으려고 다시 돌아온게 아니다
아이엠어보이
2024-10-06 13:1
2,047
3
0
0


"내가 팀에 기여하고,
이번 시즌 좋은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생각들었다면,
펩은 날 절대 영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확신한다.

난 증명해내야만 한다.
단순히 즐기고 편하게 지내려고 다시 돌아온 것이 아니라,
성과를 내고 경쟁하기 위해 돌아온 것이다.

그게 이번 시즌 내가 하고싶은 일이며,
팀의 성공을 위해 최손을 다해 돕고 기여하고 싶다."



으으하하
2024-10-07 23:44
잘좀하자
333333
2024-10-06 22:47
아 보기싫다 귄도안은
재드래곤
2024-10-06 21:06
잘하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6,062
병싄여축2
10-22
1,870
256,061
병싄여축2
10-22
1,905
256,060
전두환
10-22
3,498
256,058
엽엽이
10-21
2,524
256,056
가고가이
10-21
1,834
255,978
붉은공알
10-21
2,149
255,974
헐크티비알바1
10-21
1,837
255,971
부활중
10-21
1,973
255,960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870
255,959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791
255,958
똠냥꿍
10-21
1,587
255,957
출석  +5
똠냥꿍
10-21
2,155
255,956
일단먹고스타트
10-21
2,089
255,954
출석  +3
십자수포
10-21
1,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