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크보는 야수수준이 투수보다 더 높다봐야겠지?
진라면매운맛
2024-10-06 13:1
2,507
3
0
0

상위리그 성공한투수는 거의없는데 성공한 야수는 좀 있는편이고

국제대회도 투수가 무너져서 진경기가 더 많았던거 같음
으으하하
2024-10-07 23:44
그런거 같습다
재드래곤
2024-10-06 21:05
암요
333333
2024-10-06 20:07
맞지맞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6,061
병싄여축2
10-22
1,903
256,060
전두환
10-22
3,497
256,058
엽엽이
10-21
2,523
256,056
가고가이
10-21
1,832
255,978
붉은공알
10-21
2,147
255,974
헐크티비알바1
10-21
1,835
255,971
부활중
10-21
1,970
255,960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868
255,959
옥수수털리고싶냐
10-21
2,786
255,958
똠냥꿍
10-21
1,584
255,957
출석  +5
똠냥꿍
10-21
2,151
255,956
일단먹고스타트
10-21
2,087
255,954
출석  +3
십자수포
10-21
1,673
255,953
니발냄새퉤
10-21
1,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