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대전은 맘 먹으면 평관 2만도 가능하겠던데
놀란두
2024-10-05 07:1
1,836
6
0
0

구단이 마케팅 엿 같이해서 그렇지


주차 문제 섭외하고 마케팅만 좀 열심히 하면


그 좋은 구장이랑 넓은 부지 잘 활용할 수 있겠던데


일부러 안하는건가?

망고에이드
2024-10-13 00:06
ㅊㅊ
으으하하
2024-10-07 23:49
흠 그런강
재드래곤
2024-10-06 21:09
건승
나는다아놩
2024-10-05 16:36
ㅎㅇㅎㅇㅎㅇㅇ
나는다아놩
2024-10-05 16:26
그건 ㅏㅇ닐듯 ㅋㅋㅋㅋㅋ
고수다앙
2024-10-05 14:34
00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5,954
출석  +3
십자수포
10-21
1,679
255,953
니발냄새퉤
10-21
1,899
255,952
흑형의스웩
10-21
2,083
255,951
출석  +3
진라면매운맛
10-21
1,677
255,949
아이엠어보이
10-21
1,853
255,808
병싄여축2
10-21
3,280
255,807
병싄여축2
10-21
2,736
255,806
전두환
10-21
2,407
255,805
전두환
10-20
2,198
255,804
병싄여축2
10-20
2,311
255,803
병싄여축2
10-20
1,667
255,802
구사개띠
10-20
3,393
255,800
테더벳  +5
벤츠
10-20
3,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