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CX] 귄도안: 놀고 먹으려고 다시 돌아온게 아니다
아이엠어보이
2024-10-06 13:1
2,046
3
0
0


"내가 팀에 기여하고,
이번 시즌 좋은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생각들었다면,
펩은 날 절대 영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확신한다.

난 증명해내야만 한다.
단순히 즐기고 편하게 지내려고 다시 돌아온 것이 아니라,
성과를 내고 경쟁하기 위해 돌아온 것이다.

그게 이번 시즌 내가 하고싶은 일이며,
팀의 성공을 위해 최손을 다해 돕고 기여하고 싶다."



으으하하
2024-10-07 23:44
잘좀하자
333333
2024-10-06 22:47
아 보기싫다 귄도안은
재드래곤
2024-10-06 21:06
잘하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5,951
출석  +3
진라면매운맛
10-21
1,673
255,949
아이엠어보이
10-21
1,851
255,808
병싄여축2
10-21
3,279
255,807
병싄여축2
10-21
2,734
255,806
전두환
10-21
2,405
255,805
전두환
10-20
2,195
255,804
병싄여축2
10-20
2,309
255,803
병싄여축2
10-20
1,666
255,802
구사개띠
10-20
3,391
255,800
테더벳  +5
벤츠
10-20
3,098
255,787
도쿄남
10-20
2,959
255,774
주작의신
10-20
2,209
255,773
역배의쓴맛
10-20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