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크보는 야수수준이 투수보다 더 높다봐야겠지?
진라면매운맛
2024-10-06 13:1
2,508
3
0
0

상위리그 성공한투수는 거의없는데 성공한 야수는 좀 있는편이고

국제대회도 투수가 무너져서 진경기가 더 많았던거 같음
으으하하
2024-10-07 23:44
그런거 같습다
재드래곤
2024-10-06 21:05
암요
333333
2024-10-06 20:07
맞지맞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5,952
흑형의스웩
10-21
2,082
255,951
출석  +3
진라면매운맛
10-21
1,672
255,949
아이엠어보이
10-21
1,850
255,808
병싄여축2
10-21
3,279
255,807
병싄여축2
10-21
2,734
255,806
전두환
10-21
2,404
255,805
전두환
10-20
2,194
255,804
병싄여축2
10-20
2,307
255,803
병싄여축2
10-20
1,665
255,802
구사개띠
10-20
3,388
255,800
테더벳  +5
벤츠
10-20
3,097
255,787
도쿄남
10-20
2,956
255,774
주작의신
10-20
2,209
255,773
역배의쓴맛
10-20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