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승엽 엘지가라고 떼창하는 두산팬들은 선넘네 ㅋㅋ
영화볼래용
2024-10-04 11:1
1,539
3
0
0

나가라는건 이해하는데 가만히 있는 엘지는 왜 언급 ㅋㅋ

망고에이드
2024-10-10 00:08
ㅊㅊ
333333
2024-10-06 22:50
ㅋㅋㅋㅋㅋ 군중심리 ㅋㅋㅋㅋ 빙신팀 가을야구올려놓고 타자들이 안타를 못치는데 이승엽나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다아놩
2024-10-05 19:45
ㅋㅋㅋ인정 이거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5,787
도쿄남
10-20
2,960
255,774
주작의신
10-20
2,209
255,773
역배의쓴맛
10-20
1,856
255,770
출석  +4
치밥
10-20
1,230
255,769
순살자이
10-20
1,567
255,767
출석  +3
라바왕
10-20
3,728
255,766
현타씨게
10-20
2,649
255,765
jisongyo
10-20
1,549
255,764
jisongyo
10-20
3,130
255,763
출석  +4
쌋건
10-20
2,607
255,761
아이엠어보이
10-20
1,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