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전남 공격수들 좋네,, 광주 공격보다 나아보인다ㅠ
rnwndqjfu
2024-10-01 04:2
2,684
4
0
0

플라카 발디비아에

윤재석도 미친 슛팅이네
하남도 간간이 볼때 괜춘던데

광주보다 전남 공격진 좋은것같다ㅠㅠ 부럽다
잔디부터해서 선수퀄리티 보면
이정효 아니면 더 노답되겟네 띠바
333333
2024-10-02 06:03
광주잘하드라 오늘 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10-02 01:24
ㅋㅋ
재드래곤
2024-10-01 18:37
건승요
나는다아놩
2024-10-01 10:27
비슷비슷하든데 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5,192
출석  +2
jisongyo
10-15
1,967
255,191
출석  +1
쌋건
10-15
1,836
255,043
아이엠어보이
10-15
1,621
255,037
슬레이어
10-15
2,532
255,036
느바  +3
슬레이어
10-15
1,848
255,035
야차룰전문가
10-14
3,431
255,017
구사개띠
10-14
1,251
254,975
야차룰전문가
10-14
3,691
254,864
출석  +1
버거킹존맛
10-14
2,338
254,862
옹박하이킥
10-14
2,084
254,861
출석  +2
호로킹
10-14
3,042
254,860
출석  +3
추파충
10-14
3,386
254,859
kim8966
10-14
3,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