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전남 공격수들 좋네,, 광주 공격보다 나아보인다ㅠ
rnwndqjfu
2024-10-01 04:2
2,679
4
0
0

플라카 발디비아에

윤재석도 미친 슛팅이네
하남도 간간이 볼때 괜춘던데

광주보다 전남 공격진 좋은것같다ㅠㅠ 부럽다
잔디부터해서 선수퀄리티 보면
이정효 아니면 더 노답되겟네 띠바
333333
2024-10-02 06:03
광주잘하드라 오늘 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10-02 01:24
ㅋㅋ
재드래곤
2024-10-01 18:37
건승요
나는다아놩
2024-10-01 10:27
비슷비슷하든데 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746
타람이
10-13
2,065
254,741
병싄여축2
10-13
2,801
254,740
병싄여축2
10-13
4,057
254,739
모나미불펜
10-12
2,459
254,738
똥싸개
10-12
3,788
254,737
택시두라이버
10-12
2,345
254,736
전반퇴근
10-12
5,088
254,735
하루2시간수면
10-12
4,102
254,734
페리카나치킨
10-12
2,816
254,733
헐크방망이
10-12
1,696
254,660
자판기커피
10-12
2,137
254,651
병싄여축2
10-12
4,435
254,650
병싄여축2
10-12
2,040
254,648
풀벳
10-12
2,378
254,644
슬레이어
10-12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