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강원팬으로써 포항원정때 아쉬웠던점
일단먹고스타트
2024-09-27 11:1
3,135
5
0
0

첫 방문이라서 티비로 보던 해병대 박수응원 실제로
보고싶었는데 강원하고 경기했을때 못봐서 아쉬워요
그때는 해병대 응원 왜 안했을까요.. 티비로 보니까 진
짜 멋있어서 꼭 보고싶었는데ㅋ
망고에이드
2024-10-04 00:57
ㅊㅊ
나는다아놩
2024-09-29 16:05
해병대 응원 매번 이렇게 나오는게 아님
병싄여축2
2024-09-28 02:19
에휴 개못하더라 9
재드래곤
2024-09-27 23:22
가즈아
333333
2024-09-27 22:46
훈련있었겟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736
전반퇴근
10-12
5,095
254,735
하루2시간수면
10-12
4,108
254,734
페리카나치킨
10-12
2,819
254,733
헐크방망이
10-12
1,701
254,660
자판기커피
10-12
2,141
254,651
병싄여축2
10-12
4,442
254,650
병싄여축2
10-12
2,047
254,648
풀벳
10-12
2,383
254,644
슬레이어
10-12
2,330
254,638
헐크방망이
10-11
2,353
254,583
구사개띠
10-11
2,412
254,581
병싄여축2
10-11
2,794
254,580
병싄여축2
10-11
2,022
254,579
출첵  +2
오사구다
11-07
1,395
254,575
느비  +3
슬레이어
10-11
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