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강원팬으로써 포항원정때 아쉬웠던점
일단먹고스타트
2024-09-27 11:1
3,133
5
0
0

첫 방문이라서 티비로 보던 해병대 박수응원 실제로
보고싶었는데 강원하고 경기했을때 못봐서 아쉬워요
그때는 해병대 응원 왜 안했을까요.. 티비로 보니까 진
짜 멋있어서 꼭 보고싶었는데ㅋ
망고에이드
2024-10-04 00:57
ㅊㅊ
나는다아놩
2024-09-29 16:05
해병대 응원 매번 이렇게 나오는게 아님
병싄여축2
2024-09-28 02:19
에휴 개못하더라 9
재드래곤
2024-09-27 23:22
가즈아
333333
2024-09-27 22:46
훈련있었겟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379
택시두라이버
10-09
2,544
254,378
출석  +2
택시두라이버
10-09
2,428
254,376
하루2시간수면
10-09
4,149
254,375
출석  +2
하루2시간수면
10-09
3,068
254,374
출석  +2
페리카나치킨
10-09
2,049
254,231
아이엠어보이
10-09
2,543
254,221
병싄여축2
10-09
2,895
254,220
병싄여축2
10-09
3,180
254,219
전두환
10-09
3,253
254,218
느바  +6
슬레이어
10-09
4,002
254,217
출첵  +3
슬레이어
10-09
3,039
254,210
구사개띠
10-08
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