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시보니 광주랑 제주는 남자의 팀이었네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9-25 12:1
2,252
4
0
0


광주 13승 1무 17패

제주 12승 2무 17패

최다패팀들이 광주랑 제주인데 인데 7위 8위헤서 보니까

31경기 중에 무승부가 1회, 2회밖에 없을 정도로 남자의 팀들이였네

광주는 그럴수 있을꺼 같았는데 제주는 의외네

나는다아놩
2024-09-29 17:20
무승부 올해도없나?
나는다아놩
2024-09-29 17:05
ㅋㅋㅋㅋ치기네 무가없다 ㅇ무가
재드래곤
2024-09-26 17:05
건승
병싄여축2
2024-09-26 03:08
ㅋㅋ 뭐가 남자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389
으으하하
10-09
2,044
254,382
여배최고
10-09
2,558
254,381
여배최고
10-09
2,181
254,379
택시두라이버
10-09
2,546
254,378
출석  +2
택시두라이버
10-09
2,430
254,376
하루2시간수면
10-09
4,155
254,375
출석  +2
하루2시간수면
10-09
3,072
254,374
출석  +2
페리카나치킨
10-09
2,055
254,231
아이엠어보이
10-09
2,545
254,221
병싄여축2
10-09
2,899
254,220
병싄여축2
10-09
3,185
254,219
전두환
10-09
3,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