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매일경제] “우리는 로봇이 아니다”...손흥민 폭탄 발언
아이엠어보이
2024-09-26 10:5
3,336
4
0
0


토트넘 홋스퍼의 ‘캡틴’ 손흥민(32)이 최근 유럽 축구계 화두로 떠오른 UEFA의 무리한 경기 수 확장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손흥민은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경기 공식 기자회견에서 “선수들이 부상과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다. 경기가 너무 많고 이동 거리도 많다. 우리 자신을 돌보기가 너무 힘들다”라면서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로 경기에 나서면 부상 위험이 발생한다. 우리는 로봇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은 이어 “꼭 경기 수를 줄여야 한다. 그래야 더 높은 수준의 축구를 할 수 있다. 그게 목표가 되어야 한다. 50, 60경기를 하고 때로는 70경기도 한다. 경기 일정이 다가오면 선수는 뛰어야 한다. 너무 많은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라면서 경기 수 자체가 아닌 경기의 수준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나는다아놩
2024-09-29 17:03
맞지 흥민아 쉬어가자
333333
2024-09-27 23:09
홍민아좀 쉬어
병싄여축2
2024-09-27 00:05
에휴
재드래곤
2024-09-26 16:59
홍민쓰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221
병싄여축2
10-09
2,896
254,220
병싄여축2
10-09
3,182
254,219
전두환
10-09
3,255
254,218
느바  +6
슬레이어
10-09
4,002
254,217
출첵  +3
슬레이어
10-09
3,040
254,210
구사개띠
10-08
3,024
254,208
에드워드노튼
10-08
2,112
254,206
주작리그
10-08
2,619
254,205
루돌프123
10-08
4,559
254,204
아웅졸려
10-08
2,994
254,203
출석  +4
킹톱
10-08
3,852
254,202
황금빤쮸
10-08
3,355
254,201
비오비타
10-08
3,652
254,200
헐크방망이
10-08
2,910
254,136
이원초밥
10-08
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