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울산전 선발을 예상해보자
레종프렌치블랙
2024-09-26 10:5
3,348
5
0
0

윤도영 마사 캘빈


밥신 이순민 김현욱 


이상민  안톤  김현우  김문환



김승대 풀탐이라 선발 안 쓸거 같고 뭔가 느낌이 캘빈 선발일거 같음

김현욱 중앙에 쓰고 밥신 이순민 받치려나

아님 도영이가 후반에 나오고 전반에 김인균 나오려나


어떨거같음?

나는다아놩
2024-09-29 23:55
두가보자잇ㅅㅅ
나는다아놩
2024-09-29 16:10
나쁘지 않네
333333
2024-09-27 23:07
그딴걸 왜 처해보냐
병싄여축2
2024-09-27 00:04
에휴
재드래곤
2024-09-26 16:54
출첵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206
주작리그
10-08
2,613
254,205
루돌프123
10-08
4,552
254,204
아웅졸려
10-08
2,990
254,203
출석  +4
킹톱
10-08
3,850
254,202
황금빤쮸
10-08
3,349
254,201
비오비타
10-08
3,640
254,200
헐크방망이
10-08
2,907
254,136
이원초밥
10-08
1,866
254,130
전두환
10-08
2,414
254,129
슬레이어
10-08
2,455
254,128
건승  +4
슬레이어
10-08
2,607
254,118
치킨와인
10-07
2,535
254,117
적특이라도
10-07
991
254,116
런런투런
10-07
2,568
254,115
주작의신
10-07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