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어제 그제 잠실 직관 갔는덷
오도55
2024-09-23 19:1
1,909
6
0
0

토요일 더블헤더 첫 경기는 무난했고 두번째 경기 아주 들어가는데 죽는 줄 알았다.. 줄이 줄이 어유 


아 그냥 더블헤더 예매 했으면 앉아 있으면 안되나 1차전 끝나고 나서 나갔다가 들어와야함 ㅡㅡ



망고에이드
2024-09-28 00:12
cc
333333
2024-09-25 00:00
야구장 안간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겟네 흠
으으하하
2024-09-24 20:41
번거롭네여
재드래곤
2024-09-24 07:29
출첵
병싄여축2
2024-09-24 05:48
어쩌라고!
제육TV
2024-09-24 00:15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204
아웅졸려
10-08
2,994
254,203
출석  +4
킹톱
10-08
3,853
254,202
황금빤쮸
10-08
3,357
254,201
비오비타
10-08
3,655
254,200
헐크방망이
10-08
2,911
254,136
이원초밥
10-08
1,873
254,130
전두환
10-08
2,420
254,129
슬레이어
10-08
2,465
254,128
건승  +4
슬레이어
10-08
2,614
254,118
치킨와인
10-07
2,540
254,117
적특이라도
10-07
993
254,116
런런투런
10-07
2,571
254,115
주작의신
10-07
2,144
254,114
역배의쓴맛
10-07
1,634
254,113
rrrrrrrr  +5
jisongyo
10-07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