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수익성 안나면 잔디관리 못하는게 당연하지 않나
택시두라이버
2024-10-09 20:0
2,545
3
0
0

거기에 쓸 돈이 없는데 어떻게 잔디관리를 하겠음 


팬들도 유럽처럼 경기에 10만씩 내고 볼 거 아니면 


잔디상태 비난은 안하는게 맞다고 본다 

으으하하
2024-10-10 00:54
맞말
나는다아놩
2024-10-09 23:57
ㅇㅈㅇㅈ
재드래곤
2024-10-09 23:24
가즈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221
병싄여축2
10-09
2,898
254,220
병싄여축2
10-09
3,184
254,219
전두환
10-09
3,258
254,218
느바  +6
슬레이어
10-09
4,006
254,217
출첵  +3
슬레이어
10-09
3,042
254,210
구사개띠
10-08
3,026
254,208
에드워드노튼
10-08
2,114
254,206
주작리그
10-08
2,621
254,205
루돌프123
10-08
4,563
254,204
아웅졸려
10-08
2,996
254,203
출석  +4
킹톱
10-08
3,853
254,202
황금빤쮸
10-08
3,358
254,201
비오비타
10-08
3,657
254,200
헐크방망이
10-08
2,911
254,136
이원초밥
10-08
1,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