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CX] 귄도안: 놀고 먹으려고 다시 돌아온게 아니다
아이엠어보이
2024-10-06 13:1
2,051
3
0
0


"내가 팀에 기여하고,
이번 시즌 좋은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생각들었다면,
펩은 날 절대 영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확신한다.

난 증명해내야만 한다.
단순히 즐기고 편하게 지내려고 다시 돌아온 것이 아니라,
성과를 내고 경쟁하기 위해 돌아온 것이다.

그게 이번 시즌 내가 하고싶은 일이며,
팀의 성공을 위해 최손을 다해 돕고 기여하고 싶다."



으으하하
2024-10-07 23:44
잘좀하자
333333
2024-10-06 22:47
아 보기싫다 귄도안은
재드래곤
2024-10-06 21:06
잘하자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4,046
자판기커피
10-06
2,775
253,888
치킨와인
10-06
2,720
253,887
출석  +3
치킨와인
10-06
3,891
253,886
출석  +3
버거킹존맛
10-06
2,572
253,885
믈브초고수
10-06
2,444
253,884
레종프렌치블랙
10-06
1,957
253,883
니발냄새퉤
10-06
1,593
253,882
출석  +3
니발냄새퉤
10-06
2,069
253,880
진라면매운맛
10-06
2,513
253,879
출석  +2
진라면매운맛
10-06
2,333
253,878
니낭심에싸커킥
10-06
3,207
253,877
아이엠어보이
10-06
2,052
253,876
아이엠어보이
10-06
2,078
253,868
딸배로인생배팅
10-06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