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오타니 저지 논쟁 딱 이거라고 봄
rnwndqjfu
2024-09-20 17:5
2,546
9
0
0

저지 스타성도 지리긴 하지만,,  지금 오타니가 보여주는 스타성이 말이 안 된다고 봐서


내가 구단주라면?? --> 오타니

내가 감독이라면?? --> 저지

이렇지 않을까..?



사실 다 필요없고
으으하하
2024-09-22 11:58
황타니?
병싄여축2
2024-09-21 19:04
지랄 ㄴㄴ
스포굿
2024-09-21 01:47
ㅊㅊ
스포굿
2024-09-21 01:47
ㅊㅊ
슬레이어
2024-09-21 00:22
ㅇㅈ
슬레이어
2024-09-21 00:22
찰리스
2024-09-21 00:17
ㅇㅇ
333333
2024-09-21 00:01
오타니랑 저지랑 ?
제육TV
2024-09-20 22:43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3,089
출석  +4
레종프렌치블랙
10-01
2,417
253,087
kim8966
10-01
1,963
253,084
출석  +4
킴덕배
10-01
1,510
253,083
출석  +4
여배최고
10-01
2,200
253,082
여배최고
10-01
1,688
253,009
아이엠어보이
10-01
4,043
253,008
전두환
10-01
1,393
252,998
재드래곤
09-30
1,940
252,995
출첵  +3
짱매
09-30
3,536
252,972
치킨와인
09-30
2,437
252,971
출석  +4
순살자이
09-30
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