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전남 공격수들 좋네,, 광주 공격보다 나아보인다ㅠ
rnwndqjfu
2024-10-01 04:2
2,695
4
0
0

플라카 발디비아에

윤재석도 미친 슛팅이네
하남도 간간이 볼때 괜춘던데

광주보다 전남 공격진 좋은것같다ㅠㅠ 부럽다
잔디부터해서 선수퀄리티 보면
이정효 아니면 더 노답되겟네 띠바
333333
2024-10-02 06:03
광주잘하드라 오늘 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10-02 01:24
ㅋㅋ
재드래곤
2024-10-01 18:37
건승요
나는다아놩
2024-10-01 10:27
비슷비슷하든데 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3,273
출석  +4
옹박하이킥
10-02
1,975
253,271
출석  +2
킴덕배
10-02
3,288
253,270
출석  +2
여배최고
10-02
1,726
253,269
똥싸개
10-02
1,595
253,267
하루2시간수면
10-02
1,813
253,266
하루2시간수면
10-02
2,935
253,265
페리카나치킨
10-02
3,300
253,264
놀란두
10-02
2,632
253,263
출석  +4
놀란두
10-02
1,917
253,262
아이엠어보이
10-02
3,403
253,261
아이엠어보이
10-02
1,829
253,116
지략가
10-02
1,647
253,102
재드래곤
10-01
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