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강원팬으로써 포항원정때 아쉬웠던점
일단먹고스타트
2024-09-27 11:1
3,136
5
0
0

첫 방문이라서 티비로 보던 해병대 박수응원 실제로
보고싶었는데 강원하고 경기했을때 못봐서 아쉬워요
그때는 해병대 응원 왜 안했을까요.. 티비로 보니까 진
짜 멋있어서 꼭 보고싶었는데ㅋ
망고에이드
2024-10-04 00:57
ㅊㅊ
나는다아놩
2024-09-29 16:05
해병대 응원 매번 이렇게 나오는게 아님
병싄여축2
2024-09-28 02:19
에휴 개못하더라 9
재드래곤
2024-09-27 23:22
가즈아
333333
2024-09-27 22:46
훈련있었겟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2,622
비주류경기만간다
09-27
2,874
252,621
출석  +4
비주류경기만간다
09-27
3,998
252,620
출석  +4
인쉥은마핸이지
09-27
2,545
252,618
아이엠어보이
09-27
1,706
252,546
블랙이태신
09-27
1,571
252,531
ㅊㅊ  +7
제육폭꾼
09-27
2,335
252,526
흑형의스웩
09-27
2,099
252,525
십자수포
09-27
1,879
252,524
비주류경기만간다
09-27
1,516
252,523
헐크방망이
09-27
1,995
252,473
슬레이어
09-26
2,107
252,469
블랙이태신
09-26
2,483
252,468
재드래곤
09-26
3,138
252,460
히츠벳  +6
이코인
09-26
2,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