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시보니 광주랑 제주는 남자의 팀이었네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9-25 12:1
2,247
4
0
0


광주 13승 1무 17패

제주 12승 2무 17패

최다패팀들이 광주랑 제주인데 인데 7위 8위헤서 보니까

31경기 중에 무승부가 1회, 2회밖에 없을 정도로 남자의 팀들이였네

광주는 그럴수 있을꺼 같았는데 제주는 의외네

나는다아놩
2024-09-29 17:20
무승부 올해도없나?
나는다아놩
2024-09-29 17:05
ㅋㅋㅋㅋ치기네 무가없다 ㅇ무가
재드래곤
2024-09-26 17:05
건승
병싄여축2
2024-09-26 03:08
ㅋㅋ 뭐가 남자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2,249
출석  +2
진라면매운맛
09-25
1,480
252,248
쌋건
09-25
2,724
252,247
쌋건
09-25
1,732
252,246
놀란두
09-25
2,630
252,245
출석  +2
여배최고
09-25
2,356
252,243
아이엠어보이
09-25
3,416
252,237
출첵  +2
재드래곤
09-25
4,566
252,236
슬레이어
09-25
2,330
252,235
건승  +2
슬레이어
09-25
2,703
252,234
츨첵  +2
슬레이어
09-25
2,422
252,223
전두환
09-25
3,146
252,222
cc  +4
제육폭꾼
09-25
1,913
252,221
벤츠
09-24
2,169